FAQ/소식

더봄플러스의 궁금한 정보를 쉽게 찾아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Q

    장애인 직원이 현장에 파견되나요?

    장애인 연계고용이라 하면 장애인 직원이 현장에 파견돼 업무를 보는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장에는 대부분 더봄플러스(주)의 비장애인 직원이 파견되며, 파견되는 직원이 비장애인이어도 장애인 연계고용(고용부담금 감면) 혜택을 그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Q

    장애인 연계고용을 위해 꼭 필요하지 않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나요?

    장애인 연계고용의 범위는 매우 다양합니다. 더봄플러스(주)는 일반 회사 및 병원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 미화/경비/시설관리/복합기 임대/ 온 · 오프라인 마케팅 광고 등 기업체에 꼭 필요한 여러 영역의 장애인 연계고용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즉, 현재 이용 중인 서비스와 견적, 투입인력은 그대로 두고 장애인 고용부담금은 최대 60%까지 감면받으실 수 있습니다.

  3. Q

    인력 구인이나 노무적인 이슈 대응에 문제는 없을까요?

    더봄플러스(주)는 각 지자체 일자리센터 및 관계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적정 수준 이상의 인력풀과 DB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득이한 혹은 갑작스러운 결원 발생 시에는 본사 자체적으로 상비군을 운영하여 즉각적으로 대체 인력을 투입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4. Q

    아웃소싱이나 온라인 마케팅의 서비스 퀄리티가 떨어지진 않나요?

    당사는 미화/경비/시설관리 분야 아웃소싱은 10년 이상의 경험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관리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경우, 더봄플러스(주)의 모회사이자 20년간의 운영실적을 보유한 온라인 마케팅 종합 대행사 더봄프로젝트(주)가 각 업종별 체계적이고 결과 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Q

    더봄플러스(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외에 다른 연계고용 서비스는 없나요?

    홈페이지에는 더봄플러스(주)의 대표적인 서비스만 다루고 있으며, 해당 항목 외에도 특수청소나 소독/방역, 사무업무 보조, PC 렌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연계고용을 요청하시는 업체의 상황과 필요한 서비스 분야를 적극적으로 분석하여 불필요한 지출 없이 최대의 연계고용 효과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컨설팅 해드립니다.

더 많은 문의는 더봄플러스(주)로 언제든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