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더봄플러스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많은 분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두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쉽게 찾아보시고, 혹시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Total 6건 1 페이지

채용 가능한 장애인 직무에는 어떤 분야가 있나요?

일반 사무, IT, 마케팅, 고객 지원, 생산/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이 가능합니다.
중증/경증 여부, 지원자의 전문성에 따라 재택근무, 현장직무 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장애인 채용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더봄플러스(주)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에게 동등한 지원 기회를 제공합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면접,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됩니다.

장애인 고용 시 근로 조건(급여, 복지 등)은 비장애인과 동일한가요?

네, 채용 직무와 근속 연수 등에 따라 동일한 기준의 급여와 복지 혜택이 적용됩니다.

장애인 고용 시 어떤 직무에 지원할 수 있나요?

채용공고에 명시된 모든 직무에 지원이 가능하며, 직무 배치는 지원자의 역량과 희망을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지원 과정에서는 구조화된 평가 도구를 활용해 객관적으로 역량을 평가하며, 지원자 개개인의 성장 가능성과 직무 적합성을 중시합니다

장애인 지원자 면접 시 편의가 제공되나요?

기업과 장애인 근로자의 면접은 주로 화상 면접을 통해 이루어지며, 지원자의 요청에 따라 수화 통역이나 화상 채팅 방식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상 면접 시에는 더봄플러스(주) 함께 동석하여 면접을 진행합니다.

입사 후 적응 지원 프로그램이 있나요?

네, 장애인 근로자분들께는 1:1 담당 매니저가 배정되어 맞춤형 멘토링과 직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담당매니저가 입사 초기부터 근무 적응, 업무 교육, 실습 등 다양한 부분을 체계적으로 지원하여 원활하게 업무에 적응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필요 시 추가 상담이나 지원도 담당 매니저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