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더봄플러스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많은 분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두었습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쉽게 찾아보시고, 혹시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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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고용대행

장애인 고용 시 기업이 유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장애인 채용 과정에서 차별적 질문이나 행위는 금지됩니다.
직무 적합성과 장애 특성을 함께 고려한 배치 및 업무 지원이 필요합니다.
장애인고용대행

근태 관리와 성과 평가 등 각종 인사 서류는 어떻게 관리하나요?

더봄플러스(주)가 자체 개발한 재택근무 관리 솔루션을 통해 기업과 근로자가 모두 근태 관리, 업무일지 관리, 연차 관리 등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동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애인고용대행

아웃소싱이나 온라인 마케팅의 서비스 퀄리티가 떨어지진 않나요?

당사는 미화 · 경비 · 시설 관리 분야 아웃소싱은 10년 이상의 경험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관리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경우 더봄플러스(주)의 모회사이자 22년의 운영 실적을 보유한 온라인 마케팅 종합 대행사 더봄프로젝트(주)가 각 업종별 체계적이고 결과 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장애인고용대행

더봄플러스(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외에 다른 연계고용 서비스는 없나요?

홈페이지에는 더봄플러스(주)의 대표적인 서비스를 다루고 있으며, 해당 항목 외에도 사무 업무 보조, PC렌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연계고용을 요청하시는 업체의 상황과 필요한 서비스 분야를 적극적으로 분석하여 불필요한 지출 없이 최대의 연계 고용 효과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컨설팅 해드립니다.
장애인고용대행

인력 구인이나 노무적인 이슈 대응에 문제는 없을까요?

더봄플러스(주)는 각 지자체 일자리센터 및 관계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적정 수준 이상의 인력 풀과 DB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득이한 혹은 갑작스러운 결원 발생 시에는 본사의 자체적 상비군을 운영하여 즉각적으로 대체 인력을 투입하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애인고용대행

장애인 연계고용을 위해 꼭 필요하지 않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나요?

장애인 연계고용의 범위는 매우 다양합니다.
더봄플러스(주)는 일반 회사 및 병원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 미화 · 경비 · 시설 관리 · 복합기 임대 · 온/오프라인 마케팅 광고 등 기업체에 꼭 필요한 여러 영역의 장애인 연계고용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즉, 현재 이용 중인 서비스와 견적, 투입인력은 그대로 두고 장애인 고용부담금은 최대 90%까지 감면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고용대행

장애인 직원이 현장에 파견되나요?

장애인 연계고용이라 하면 장애인 직원이 현장에 파견돼 업무를 보는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장에는 대부분 더봄플러스(주)의 비장애인 직원이 파견되며, 파견되는 직원이 비장애인이어도
장애인 연계고용(고용부담금 감면) 혜택을 그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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